• 기초실험장비
  • 분석/측정장비
  • 유리기구
  • 플라스틱기구
  • 실험소모품
  • 생명과학
  • 안전/실험가구
  • 사무/생활용품
  • 교육기자재
  • 공구/포장
  • 헬스/의료용품
1번 이미지
  • 1번 이미지
  • 2번 이미지
  • 3번 이미지
  • 4번 이미지
  • 5번 이미지
Microlit® 0.25~100㎖ Bottle Top Dispensers, with Adjustable Intake Tube & Flexible Delivery Nozzle with Springless Valve & Calibration Report, Fully Autoclavable, CE/ISO/DAkkS/IAF Certified, 편리형 디스펜서, 강산용
· 대표판매가
301,900
· 공  급  원
MICROLIT
· 상 품 코 드
SL1617000003331
· 연  락  처
080-700-9200
· 리 드 타 임
담당자 문의
· 옵 션 보 기
옵션선택   관심상품
· 관련컨텐츠
Catalog
wait..

배송/반품/교환 안내

공급사 정보
(주)싸이랩코리아 상담센터
   Tel. 080-700-9200   Fax. 02-969-9294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12시 / 오후 1시~6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싸이랩 출고시스템
    오후 12시까지의 결제완료건 당일 출고 (단 재고 보유 상품일 경우에 해당)
배송안내
택배발송 : 로젠 택배 (1588-9988) 
화물발송 : 대신화물&택배 (043-222-4582), 택배로 운송될 수 없는 상품 (예: 장비류, Cart류, 규격Size이상의 크기, 초과중량의 상품)
배송비
1. 택배발송
(1)일반고객, 소비자
  - 주문금액 50,000원 미만 : 운임비 고객 부담. 착불 또는 주문시 결제가능
  - 주문금액 50,000원 이상 : 운임비 (주)싸이랩코리아 부담 (단, 택배배송 불가능 상품은 고객부담)
(2)납품업체, 딜러
  - 주문금액 100,000원 미만 : 운임비 고객 부담. 착불 또는 주문시 결제가능
  - 주문금액 100,000원 이상 : 운임비 (주)싸이랩코리아 부담 (단, 택배배송 불가능 상품은 고객부담)
2. 화물발송
 택배발송이 불가한 상품, 장비류(Oven, Autoclave 등), Glass Tube, Cart류 등의 운임비가 별도로 명시된 상품 : 운임비 고객부담
*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재고 보유 상품과 미보유 상품을 동시에 주문 하시는 경우, 재고 보유 상품의 금액(출고 금액) 기준으로 운임비가 부과됩니다.
반품/교환
1.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상품배송 완료 후, 14일 이내에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2)포장상태에 이상이 없고, 재판매가 가능한 경우  (단,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2)주문 당시 재고가 없어, 해외 발주 상품의 경우
 (3)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 및 제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되고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4)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5)고객의 주문에 의해 제작되는 주문제작의 경우
 (6)반품으로 배송되는 과정 중 파손된 경우 (택배사의 주의 혹은 부실포장으로 인한 파손이므로 반품불가)
  
* 반품 신청은 싸이랩코리아 주문내역 조회에서 해당 품목을 신청하셔야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 제품 박스포장이 훼손된 경우 재포장 비용이 청구됩니다. (제품크기에 따라 금액이 다름)
 (7)(주)싸이랩코리아에서 취급하는 Tubing 류(라텍스, 실리콘, 고무, PVC, PTFE, PFA, Viton, 비닐, 우레탄, Tygon, 등) 전 품목은
    구매 수량과 상관 없이 주문 즉시 잘라서 출고되므로 주문 후 취소 및 반품, 교환이 절대 불가합니다.
 
3. 반품 발송 주소
(1) 주소 :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신평석화로 326
(2) 받는 분 : (주)싸이랩 코리아
(3) 연락처 : 070-5020-1562
 
 
*발송완료 후,
[반품사유란]에 "송장번호" 및 "택배사"를 기재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 A/S
(주)싸이랩코리아에서 구매하신 장비의 고장이나 불량이 의심 될 경우 고객센터 (080-700-9200)에 사전 문의 후 A/S가 가능합니다.
1.신청방법
 (1) 상담센터 (080-700-9200, 0번)
 (2) 홈페이지 (http://mall.scilab.kr) : A/S신청하기
2. A/S 과정
 (1) 신청 완료 하시면, (주)싸이랩코리아에서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2) 절차에 따라 택배발송 또는 화물 발송.
 (3) 수리비 발생시 고객님께 통보, 입금 확인 후 제품 발송.
3. 무상 A/S
 (1) (주)싸이랩코리아 장비를 구매▶ 구매인증 하신 후 2년
 (2) 무상 A/S 불가능할 경우 :
   ① 장비를 임의로 개조하여 사용하였을 경우
   ② 주문제작으로 가공된 초자 가공품류(꼭! 상담을 먼저 해주세요.)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 (주)싸이랩코리아는 오픈마켓의 판매대행 업체로서 고객님의 입금/신용카드 결제는 (주)싸이랩코리아 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거래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구매하신 (주)싸이랩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싸이랩코리아: 080-720-9200 )
• (주)대한과학 공급처 상품의 경우 (주)싸이랩코리아 쇼핑몰에서 구매는 가능하나 세금계산서의 경우 각 상품 공급처에서 발행이 되고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