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설명
Hammacher® Premium Micro Dissecting Scissors, WironitTM Special Non-magnetic/Rust-free Stainless-steel, L110mm
With Sharp-Sharp Tip, Highest Elasticity and Toughness, 프리미엄 마이크로 해부용 가위, 독일제, 비자성/비부식 특수스텐
With Sharp-Sharp Tip, Highest Elasticity and Toughness,
상세정보
배송/반품/교환 안내
SHOPPING GUIDE 구매전 반드시 읽어주세요.
㈜싸이랩코리아 고객센터
Tel. 080-720-9200
Fax. 02-969-9294
Tel. 080-720-9200
Fax. 02-969-9294
오후 12시까지의 주문 결제건
당일 출고 시스템
(단 재고 보유 상품일 경우에 해당)
당일 출고 시스템
(단 재고 보유 상품일 경우에 해당)
NOTICE
상담가능시간평일 오전 9시~12시 / 오후 1시~6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배송안내
택배발송 : CJ대한통운 택배 (1588-1255)
화물발송 : 건영화물&택배 (053-354-3001), 택배로 운송될 수 없는 상품 (예: 장비류, 규격size이상의 크기, Cart, 초과중량의 상품)
배송비
1. 택배발송
(1)일반고객, 소비자
- 주문금액 50,000원 미만 : 운임비 고객 부담. 착불 또는 주문시 결제가능
- 주문금액 50,000원 이상 : 운임비 (주)싸이랩코리아 부담 (단, 택배배송 불가능 상품은 고객부담)
(2)납품업체, 딜러
- 주문금액 100,000원 미만 : 운임비 고객 부담. 착불 또는 주문시 결제가능
- 주문금액 100,000원 이상 : 운임비 (주)싸이랩코리아 부담 (단, 택배배송 불가능 상품은 고객부담)
1. 택배발송
(1)일반고객, 소비자
- 주문금액 50,000원 미만 : 운임비 고객 부담. 착불 또는 주문시 결제가능
- 주문금액 50,000원 이상 : 운임비 (주)싸이랩코리아 부담 (단, 택배배송 불가능 상품은 고객부담)
(2)납품업체, 딜러
- 주문금액 100,000원 미만 : 운임비 고객 부담. 착불 또는 주문시 결제가능
- 주문금액 100,000원 이상 : 운임비 (주)싸이랩코리아 부담 (단, 택배배송 불가능 상품은 고객부담)
2. 화물발송
택배발송이 불가한 상품, 장비류(Oven, Autoclave, Mill, Cart류 등), Glass Tube, 등의 운임비
별도로 명시된 상품 : 운임비 고객부담
택배발송이 불가한 상품, 장비류(Oven, Autoclave, Mill, Cart류 등), Glass Tube, 등의 운임비
별도로 명시된 상품 : 운임비 고객부담
*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1.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상품배송 완료 후, 14일 이내에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2)포장상태에 이상이 없고, 재판매가 가능한 경우 (단,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1)상품배송 완료 후, 14일 이내에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2)포장상태에 이상이 없고, 재판매가 가능한 경우 (단,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2)주문 당시 재고가 없어, 해외 발주 상품의 경우
(3)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 및 제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되고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4)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5)고객의 주문에 의해 제작되는 주문제작의 경우
(6)반품으로 배송되는 과정 중 파손된 경우 (택배사의 주의 혹은 부실포장으로 인한 파손이므로 반품불가)
(1)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2)주문 당시 재고가 없어, 해외 발주 상품의 경우
(3)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 및 제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되고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4)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5)고객의 주문에 의해 제작되는 주문제작의 경우
(6)반품으로 배송되는 과정 중 파손된 경우 (택배사의 주의 혹은 부실포장으로 인한 파손이므로 반품불가)
* 반품 신청은 대한과학 주문내역 조회에서 해당 품목을 신청하셔야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 제품 박스포장이 훼손된 경우 재포장 비용이 청구됩니다. (제품크기에 따라 금액이 다름
제품 고장 및 A/S
(주)싸이랩코리아에서 구매하신 장비의 고장 또는 불량이 의심 될 경우 고객센터 (080-720-9200)에 사전 접수 후 A/S가 가능합니다.
1.접수방법
(1) 고객센터 접수 (080-720-9200, 2번)
(2) 홈페이지 (http://Scilab.kr) : 제품안내 - A/S 접수안내 - A/S신청하기
(1) 고객센터 접수 (080-720-9200, 2번)
(2) 홈페이지 (http://Scilab.kr) : 제품안내 - A/S 접수안내 - A/S신청하기
2. A/S 과정
(1) 접수 완료 후 (주)싸이랩코리아 기술서비스지원팀에서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2) 절차에 따라 택배발송 또는 화물 발송 후 기술지원팀에서 확인
(3) 수리비는 고객님께 통보, 입금 확인 후 제품 재 발송
(1) 접수 완료 후 (주)싸이랩코리아 기술서비스지원팀에서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2) 절차에 따라 택배발송 또는 화물 발송 후 기술지원팀에서 확인
(3) 수리비는 고객님께 통보, 입금 확인 후 제품 재 발송
3. 무상 A/S
(1) (주)싸이랩코리아 장비를 구매 ▶ 구매인증 하신 후 2년
(2) 무상 A/S 불가능할 경우 : 장비를 임의로 개조하여 사용하였을 경우
(1) (주)싸이랩코리아 장비를 구매 ▶ 구매인증 하신 후 2년
(2) 무상 A/S 불가능할 경우 : 장비를 임의로 개조하여 사용하였을 경우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는 구매하신 물건 수령 후 3일이내에 발행이 되며, 현금영수증 증빙은 KG이니시스에서 발급이 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 거래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구매하신 싸이랩코리아 쇼핑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싸이랩코리아 : 080-720-9200)